랑그릿사 모바일 2번째 테스트.
2018년 4월 26일 오전 10시
1차에 참여하셨던분들은 바로 가능한가보네요.
저번에 실패하셨던분들은 다시 도전해보는것도 좋겠습니다.
모바일로 작성하다보니 힘드네요...
그럼 이만!
http://mz.zlongame.com/m/index.html
구글번역기를 이용하였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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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간이 흐른다. 오랫동안 잠 들어 있던 롱세의 롱소드가 윙윙 거리고 세상이 마침내 이해할 때, 위대한 전설은 다시 올 것이다! 화려한 Wargames 발신자 인 Dream Fantasy Warfare 시리즈는 공식적으로 모바일 게임 버전이 4 월 26 일 새벽 라운드 테스트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.
이 테스트는 Android 사용자를위한 유료 파일 삭제 테스트이며 최대 인원은 4,000 명입니다. 테스트에 참여할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4 월 26 일 10시에 게임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. 이전 테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할당량에 관계없이 원래 계정을 직접 사용하여 게임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테스트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공지 및 WeChat public number : mhmnzsy에주의하십시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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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침 시험 버전 업데이트 발표
2018-04-16 11:44:42
첫째, 새로운 게임 플레이 - World Arena가 버전을 추가했습니다.
세계 무대는 사다리 모드를 채택하고, 실시간 PVP 전투 모드를 사용하며, 유사한 체스 플레이 모드를 채택하고, 양측은 5 명의 영웅을 차례대로 점령합니다. 래더 모드에서 특정 세그먼트를 입력하면 금지 선택 메커니즘이 추가되어 각 영웅은 영웅 중 하나를 보호하고 상대방의 보호받지 못한 영웅을 전투에 참가 시키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전쟁 전과 전쟁 중에는 전략적인 요소가 풍부합니다.
둘째, 영웅의 새로운 옷 - 피부 시스템이 공식적으로 합류했습니다.
판타지 시뮬레이션 게임의 모든 충성스러운 팬들은 영웅을 포기할 수 없다는 느낌을 갖습니다. 또한 사랑하는 영웅들을위한 새로운 옷을 만들기를 바라는 피드백을 우리에게주는 많은 지휘관이 있습니다. 이 테스트에서는 공식적으로 스킨 시스템을 버전에 추가했습니다.
현재, 앨빈 피부 "다른 용감한,"리아나 피부 "사쿠라 메이든,"리온 피부 "서방 세계,"Barnhart 피부와라나 피부 "악마의 여섯째 날", "요정의 멜로디 "버전이 추가되었습니다.
셋째, 새로운 영웅
이 테스트에서 4 명의 영웅이 버전에 가입합니다.
【경로】
초기 직업 : 검객
영웅 소개 : 라이카 왕국의 지도자 인 라이 임도의 아들은 디탈트의 사촌이자 동료와 함께 사망 한 동지 다. 점령 된 국가를 탈환하기 위해 아버지는 리구 리아 제국의 침략에 대한 소식을 듣고 처음으로 모집 군대를 창설했다.
재능 : [빛의 근원] : 전투에서 적극적으로 공격하기 전에 자신의 군대의 방어력을 강화하십시오. 이 싸움 후에, 유닛의 수명의 상한치의 30 %를 반환 할 기회가 있습니다.
피에로
최초의 직업 : Pikemen
영웅 : 라 발렌시아 견습 기사의 왕국, 민간인 대피 커버의 자본, 그리고 마법 소녀 리 파니는 제국의 전쟁 복잡한 군사 침략에서 자신의 정당의 구조에 와서 가입하는 귀족.
재능 : [군 장교] : 작전이 끝나면 군대가 물 속에 있다면 그들의 삶이 회복 될 것입니다.
[알렌]
최초의 직업 : Pikemen
영웅 소개 : 본토의 유명한 검객은 셜리의 검객 선생님이되었습니다. 그는 이미 오래되었지만 젊은 사람들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습니다. Irwin과 함께 Imperial Army의 침략으로 그들은 제국에 대항하는 십자군 운동에 착수했습니다.
재능 : [나이와 강한] : 군대의 혈액량이 많을수록 방어력이 높아집니다.
[Laetitia]
초기 직업 : 기병
영웅 : 랜스의 선거 운동을 따르는 여성 장교들은 제국의 운명을 실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. 그들은 전형적인 제국의 병사들입니다. 항상 강력했지만 Reims의 관심을 끌기 위해 더 열심입니다.
재능 : [연애 연대] : 작전이 끝나면 근처에있는 다른 친한 병력이 "이동"합니다.
넷째, 게임 플레이 및 기능 조정 :
1) 여신의 시련 :
드롭 변경 : 인챈트 릴 드롭을 추가합니다. 드문 장비 드롭 기회.
지휘관은 게임에서 장비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. 마법 부여 장비에 마법 부여 스크롤을 사용하면 다양한 공명 효과가 전투에 더 많은 변화를 가져옵니다.
게임 플레이 변경 : 파이어 드래곤과 더불어 다른 모든 보스들은 전문적인 구속을 추가합니다.
Tu Long은 Tu Long의 여행을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전문적인 구속의 전략적 요소를 추가했습니다.
2) 보물을 탈출하십시오 :
게임 플레이의 변화 : 도둑 수가 증가하고 혈액량이 감소하고 더 이상 사라지지 않습니다. 지휘관은 지정된 라운드에서 가능한 한 많은 도적을 격퇴해야합니다.
마지막 테스트에서 우리는 많은 지휘관으로부터 피드백을 받았으며, 탈출 활동의 보물은 지루하고 낮은 수익과 재미가 없었습니다. 이 문제에 초점을 맞추어이 버전을 조정하고 모든 사람들이 소중한 제안을 다시하도록 환영합니다.
5. 전투 조정
1. 경력 조정 :
전체적으로 우리는 게임에서의 전투 중에 지휘자가보다 감각적 인 경험을하게 될 것이고, 동시에 체스 게임으로 작용하고 전략적 요소를위한 중요한 공간을 유지하기를 희망합니다. 이 버전에서는 영웅 직업을 전체적으로 조정했습니다.
일반 조정
모든 원격 유닛은 근접 전투 중 정상적인 데미지의 30 %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.
리 효과, CD 다운을 제거하는 모든 슈퍼 향상된 기술.
모든 활성 클래스 모노머 데미지 스킬, CD 전체적으로 아래로.
각 직업에 대한 주요 조정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.
보병 :
전체적으로 공격 속성이 증가합니다.
보병의 억제와 억제에있어서 보병의 증가는 증가했다.
직업 특성 [Warfare] : 적의 요새화 된 상태를 적극적으로 해소하고 동시에 약화 된 상태를 유지합니다.
설명 : 보병은 이전 버전에서 일반적으로 약했지만 공격 및 생존 수준에서 덜 두드러졌습니다. 억제 된 pikemen과의 대결의 경우, 공격은 닫히지 않았으므로 구속이 없습니다. 독점 직업의 주역 인이 자리는 정말 만족스럽지 않으므로 조금 저장했습니다. 이제 마태는 마침내 주인공의 모습을 보입니다.
아스날 :
공격 속성이 상승하고 마법 방어력이 떨어집니다.
기갑 부대에 기갑 부대의 억제 그리고 억압에있는 증가는 증가했다.
액티브 가딩 스킬 : 가드 범위 +1 이후의 친근하고 적극적인 사용을위한 기본 패시브 가드.
직업 특성 (force) : 방아쇠가 발동되면 공격의 1.4 배를 대체합니다.
설명 :
완전히없는 전에 1. 전투에서 피해 해병대의 원인 및 방향 인챈트는 그래서 더 후자의 부상으로, 생존을 증가 때문에 전투 단일 비트에서 경험 있도록 낮은합니다. 그래서 우리는 그들에게 "정상적인 손상"을 야기 할 수있는 능력을주었습니다. 이것은 해병대가 전투에서 더 많은 선택권을 갖게되기를 희망합니다.
2. "가드 스킬"에 관해서는 전투가 실제로 라운드이므로 분리 할 수 없기 때문에 2 가드보다 더 실용적인 가드 스킬을 발사하게됩니다. 그러므로 우리는 모든 2cost 보호 기술의 수동적 효과를 증가시킬 것이며 실제적인 효과는 여전히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.
기병 :
프로페셔널 한 특성 [임팩트] : 임팩트가 "발판"효과에 붙은 후 대상 유닛을 동시에 움직이는 힘을 줄이면 지키지 못합니다.
직업 특성 [공중파] : 활발한 전투, 생명의 가치가 80 % 이상인 경우, 이중 방어의 효과를 높이기위한 안정적인 방아쇠가 될 수 있습니다.
경기장지도는 산, 사막, 숲, 강 등의 전체 면적을 줄였습니다.
설명 :
1. 기병대가 기갑 부대 전에 총기에 맞서 싸울 수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. 상대방이 포메이션에서 1 명의 총잡이를 만났을 때 기병대 만 볼 수있었습니다. 그래서 우리는 그 (것)들에게 어떤 방법을주고 또한 해적의이 효과의 실행 가능성을 증가 시켰습니다.
2. 기동력이 매우 강한 기병은 지형에 오래 걸려서 경기장에서 이동성을 발생 시키지만 짧은 다리 그룹만큼 좋지 않습니다. 이 시점에서 우리는 또한 친절합니다.
비행 군인 :
직업 특성 [유풍] : [패시브] 생명력이 50 %를 초과하면 근접 공격으로 생명력이 30 %만큼 감소합니다.
사정 거리 조절 : 공격에 여러 차례의 피해를 입히고 방어를 무시합니다.
설명 :
1. 어떤 힘도 제지하지 않는 근접 유닛으로, 자신의 힘의 피해를 줄이기위한 전략적 옵션이 많지 않습니다. 그리고 지금은 모든 원격 장치는 매우 낮은 피해 근접 공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, 우리는 환상 군인 비행 냉각 할 수있는 원격 장치에 의해 살해, 적의 위치에 침입 한 다음 조용히 물결을 품을 너무 높게하지 근접 군대를보고 데미지가 다시 출력됩니다. 전면적 인 근접전에 직면하여 직접적으로 aoe로 가고 백핸드가 맞을 때 상대적으로 큰 이점이 있습니다.
2. 범위 상해에 관해 우리가 발견 한 이전 규칙은 일부 비행중인 병사가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있는 반면 다른 공격자는 낮은 공격으로 무시할 수있는 것입니다. "방어 방어"로 변경하면 비행중인 군인 간의 출력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. 우리는 "허리케인이 쳤다"는 효과가 한 대의 폭탄 범이 비행기가 아닌 적의 전장에 들어서기를 바란다.
암살자 :
"원격"단위로 조정, 이동 포스 -1.
직업 특성 [암살] : 가까운 전투에서 처벌받지 않고 경비병에 의한 영웅에 대한 직접 공격을 무시하면 전반적인 피해 비율은 감소하지만 "보 먼"과 "마법사"직업에 특별한 영향이 있습니다.
설명 :
1. 날아 다니는 군인처럼 어떤 유닛도 제지시키지 않는 근접 경력으로,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당혹 스럽습니다. 어떤 유닛을 공격하는 것은 매우 상처입니다.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그를 먼 곳의 직업이되게합니다. 샷의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다른 멀쩡한 장거리 유닛을 수확 할 때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.
2. [암살] 이전 버전에서이 기능을 사용하여 거의 모든 장치를 스파이크로 만들 수 있었으며 대책없이 가드에 침투 할 수있었습니다. 그래서 우리는이 기능을 "마법사"와 "보우 먼"병력으로 제한했습니다.
마스터 :
범위 피해 메커니즘 조정 : 지능의 피해 배수를 기반으로 방어 무시. 전체 피해 배율이 감소합니다.
모든 범위 피해 마법은 약화 효과를 증가시킵니다.
개별 마법의 스킬 냉각 시간 -1
설명 :
범위 손상의 조정 이유는 비행 군인의 것과 동일합니다. 이전 버전에서 마법사는 자기 소유 였고 땅을 파괴 할 두뇌가 없었습니다. 이것은 받아 들일 수없는 것입니다. 메이지의 스킬 범위는 사용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 약간의 피해를 약간 줄였으며, 보상으로 여러 가지 피해 마법과 강력한 약화 효과를 부여합니다. 당신은 석사와 학생들이 새로운 기술에 익숙해 져야합니다.
궁수 :
직업 공격 속성이 약간 증가합니다.
Nahm의 공격 속성은 약간 감소되었습니다.
설명 : Keke, 지금은 여러 궁수가없는 것처럼 기다리고 보자. 네임, 수업에 가자. 문제에 대해 얘기하자. 우리는 별도로 이야기한다.
선원 :
전문 공격 특성이 상승합니다.
전문 기능 [체인 훅 (Chain Hook)] : [물리적 손상] 0.3 배의 물리적 손상. 목표물을 1 라운드 동안 -2로 움직이는 동안 목표물을 옆으로 당깁니다.
설명 : 이것은 또 하나 잊혀진 구석입니다. 안심하십시오, 당신을 구하기 위해 미스 수녀님이있을 것입니다! 우선 재미있는 일을 먼저 해보고 먼저 사용하십시오.
몽크 :
수도사와 주교의 지적 속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. 이 부서의 장군은 지능을 사용하여 전투에서 전투 피해 계산을 수행했습니다.
설명 : 가장 큰 문제는 승려의학과가 어떤 성장하지 않고 공격이다, 지옥의 손상 후반에 더 낮은이, 우리는 일부 조정을했다. 이것은 또한 다른 저 방어 무기에 약간의 상징적 인 손상을 줄 수 있으며 약간 더 나은 느낌을줍니다.
2 , 영웅 조정
레딩
재능 (King 's Will) : 자신의 목숨 (100 %, 80 %, 60 %, 30 %) 이상으로 근접 공격을 받았을 때 5 %, 8 %, 11 %, 15 %의 피해를 입히고 2 회 공격 할 수 있습니다. .
기술 [보호자] :
[패시브] 주변 동맹국에 대한 모든 공격을 저지십시오.
[Active] 가드 범위가 2 증가하고 매직 데미지가 30 % 감소했습니다. 그리고 효과를 얻으십시오 : 2 라운드 동안 "공격"대신에 "마법"+ "방어"를 0.9 번 사용하십시오.
설명 :이 버전에서는 다른 포수와 마찬가지로 독서력에 "공격력"을 부여하고 자체 방어 및 마법 방어력을 공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런 방식으로, 우리는 독서가 "해로움", "생존"과 "반응"의 "회복"이라는 것을 발견합니다. 실제로 이것은 너무 강하다. 대부분의 전투는 그가 혼자있는 한 모든 것을 다룰 수있을 것이다. 따라서 우리는 재능에서 그의 "응답"을 제거하고 회신에 능동적 인 기술 만 보유했습니다.
이러한 종류의 Reding은 전에는 그렇게 설명 할 수 없었지만, 더 나은 느낌을줍니다. 네가 그를 좋아할 거라 믿는다 네 상대는 자기가 혐오 스럽다고 느끼지 않을거야.
[크리스]
재능 [선물] : 군대는 피해가 적습니다 (5 %, 6 %, 7 %, 8 %, 10 %). 작업이 끝나면 주변 (1, 1, 2, 2 및 2) 그리드에서 하나의 (1,2,2,3,4) 연합군이 임의 보강 상태로 지정됩니다.
스킬 [믿음] : 당신이 공격 주도권을 쥐고 때, 30 % 감소 피해를 입은 전투 후, 친절한 가장 낮은 값의 삶의 삶의 값을 반환, 4 번 자신의 공격의 양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.
설명 : 우리는 발키리를 "공격적인 직업"으로 철저히 규정했습니다. 우리는 그녀에게 공격과 부상을 줄이기위한 이니셔티브를 주었으며, 대부분의 근접전 유닛과 대면 할 때 너무 많은 고통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. 우리는 그녀의 보조 능력과 치료 능력을 약간 조정했는데, 이전 버전의 효과는 우리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많았습니다. 이런 식으로 다른 스님들도 조금 놀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.
[Lance]
재능 (항공 승차 지휘관) : "비행 병사"와 "내각"군대와 싸우면 방어력이 향상됩니다 (20 %, 24 %, 28 %, 32 %, 40 %).
설명 : 가장 큰 문제는 랜스 재능의 범위가 너무 좁거나 실용성이 많이 있다는 것이다 미래에 우리가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, 높은 역할이 아니다.
제시카
재능 (Master of Spells) : 지능 (15 %, 20 %, 25 %, 30 %, 40 %)이 마법 방어에 추가됩니다.
설명 : 사실 Jessica는 여전히 강하다.
3 . 팔 조정,
언데드 군인과 죽은 사람들은 삶의 영향을 받으면서 <50 %의 삶을 살았고, 적극적으로 공격했을 때 전쟁 후에 생명을 회복했습니다.
신의 계급의 병사들은 용감한 치료 효과를 감소시킵니다.
발리스타 클래스 군인, 일의 범위,하지만 더 이상 추가 병력에 의한 피해가 증가하지 않지만, 피해를 줄일 수 군대는 실제 공격 발생했습니다.
암살자 클래스 군인, 원래의 병력 증가 치명타 피해 기술을 대체 : [죽이는 호흡, 모든 암살자를, 생명 적 유닛의 값의 공격을 100 %로, 피해 증가의 원인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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